연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연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하고 댓글 0건 조회 514회 작성일 19-03-27 01:53

본문

홍록기 “7년 만에 4월에 아빠 돼”, 태명은 홍단..내가 아빠는 처음이라

[연예팀] 홍록기가 4월에 아빠가 된다.

3월26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개그맨 홍록기가 아내의 4월 출산 소식을 알린다.

최근 녹화에서, 결혼 7년 만에 시험관 시술을 통해 소중한 아이를 가지게 됐다는 홍록기에게 ‘비디오스타’ 출연진은 진심 가득한 축하를 전했다. 아이 태명이 홍단이라고 밝힌 홍록기는 이름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개그맨 표인봉은 지금까지 10편도 넘는 뮤지컬과 연극을 제작한 황금손으로 드러나 주목을 받았다. ‘빌록시 블루스’ ‘풋루스’ ‘비지트’ ‘제너드’ 등 다양한 작품을 제작한 표인봉. 그는 자신이 제작한 작품에서 장진 감독을 비롯 배우 정웅인, 김원해, 정은표와 뮤지컬 배우 정성화, 윤공주 등이 데뷔했다고 전했다.

홍록기와 표인봉은 자신들이 속했던 ‘틴틴파이브’가 전성기 시절 하루 스케줄이 무려 13개였다고 입을 모아 밝혔다. 홍록기는 당시 스케줄 소화를 위해 교통청에서 한강을 가로질러 갈 수 있는 모터 보트를 허가해줬다고 일화를 꺼냈다.

한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사진제공: MBC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email protected]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아그라효과

비아그라구매

비알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98
어제
438
최대
484
전체
46,269

카시키 필림 워크스
Copyright © CACIKEFILMWORKS.COM All rights reserved.